뷰티라이프 칼럼

미용인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<뷰티라이프 헬스 케어>

불량아들 2016. 4. 8. 13:03

Editor’s Letter

 

미용인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<뷰티라이프 헬스 케어>

 

전국의 뷰티라이프 독자들께 좋은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. 뷰티라이프 본사에서는 이번 달부터 본지 독자들을 대상으로 종합 건강 검진을 대폭적인 할인 가격으로 받을 수 있도록 <하나로의료재단>과 협약을 체결한 것입니다. 그간 종합 건강 검진은 그 필요성이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높아 일반인들은 엄두도 내지 못했던 것이 사실입니다. 더구나 미용인들은 쾌적한 근무 환경과는 거리가 먼 직종에서 일하고 있음을 감안하면 미용인들에게 건강 검진의 필요성은 더욱 높습니다. 또한 미용실은 대부분 개인사업자이기 때문에 의료 혜택을 거의 보지 못하고 있었습니다.

 

이에 본사에서는 최첨단 의료시설을 자랑하는 <하나로의료재단>과 전국의 미용인을 하나로 묶어 MRI, CT, /대장 내시경, 각종 암 검사 등을 포함한 종합 건강 검진을 획기적인 가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.

 

그간 종합 건강 검진은 받기도 어렵고 가격도 비싸다는 이유 때문에 선뜻 나서기 어려웠던 미용인들께 이번 <뷰티라이프 헬스 케어>의 탄생은 오랜 가뭄 끝의 단비와도 같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. 이밖에도 <뷰티라이프 헬스 케어> 팀은 전국 미용인들의 종합 건강 검진의 예약은 물론 향후 건강상의 고민 상담도 친절하게 해나갈 예정입니다.

 

건강은 누가 지켜줄 수 있는 사항이 아닙니다. 미리미리 대비하여 본인과 가정의 행복을 다져나가야 합니다. 쾌적한 환경이 아닌 곳에서 근무하는 미용인을 생각할 때 건강 문제는 더욱 절실합니다. 그런 의미에서 이번 <뷰티라이프 헬스 케어> 팀의 발족은 미용계에 의미 있는 일이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.

 

<뷰티라이프 헬스 케어>는 영리를 추구하지 않습니다. 오직 전국 미용인들의 힘을 모아 미용인들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소명 의식 아래 발족하였습니다. 미용계의 오랜 숙원 중의 하나였던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조그마한 밑거름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.

 

주춧돌은 놓아졌습니다. 이제 미용인들이 잘 활용하시면 됩니다. 건강한 미용계를 생각할 때 마음 한쪽이 뿌듯해지는 <뷰티라이프 헬스 케어>의 탄생입니다.

 

이완근(편집국장)alps0202@hanmail.net

 

 

 

봄날

 

날개 짓 할수록

몸이 뜨거워지는

이카루스,

 

 

섬진, ,

물고기들은

강물에 스민 달빛을 먹고 자란다

 

<뷰티라이프> 2016년 4월호